전문

1363오늘 읽기
170오늘 공유
다국어 전시

개인적으로 돈을 절약하면서 자유롭게 여행하는 방법

2018-03-19 06:24:00

시간은 많은데 여행을 가고 싶어 단체 여행을 하지 않는 친구들이 있다. 돈을 절약하면서 여행을 가는 방법을 소개한다.

공구/재료

사진

문자

방법/절차

첫째로, 기차를타는것은좋은선택입니다. 출발하면저녁 9시 50분이후의일반침대를선택할수있습니다. 약 160위안의차비를써야합니다. 그래서기차에서한잠을잘수있습니다. 다음날아침에도착할때는날이밝은뒤에여정첫날을시작할수있습니다.

둘째, 짐이 많지 않은 경우, 역에서 18번, 16번 기차역 전용선, 4번 모두 가능한 버스를 타실 수 있습니다, 우선 18번 버스를 타고 충이시장 역에서 내리실 것을 추천합니다.겸사겸사 구경하다.만약 짐이 많으면, 기차역 출구 오른쪽 앞에서 밴을 찾으면 됩니다. 차비는 10원에서 20원입니다.값을 흥정해도 됩니다.

셋째, 맛을 느끼고 싶다면 안에서 여관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비교적 비싸다.만약 당신이 경제적으로 어려운경우, 당신은 충이시장에서 버스를 타고 거리 민주로 갈 수 있습니다 어디에 호텔이 더 싼 50에서 100위안 모두 있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밤에 옛날로부터 내려가서 큰 수차, 바 거리를 체험해 보세요.

넷째, 민주로에 거주한다면 거리 뻐스정류장에서 뻐스를 타고 관음협을 유람할수 있다.우정 제시 관광지 기본 모두 대중교통, 지도, 신뢰할 만한.

다섯째, 만약 로고호에 놀러 가려면 려객터미널에서 표를 사거나 민주로 (민주로)의 옛 려객터미널에서 자가용을 타고 100위안 정도에 녕랑 (寧랑) 현 11번 대중교통려객터미널에 갈 수 있다.닝랑에 도착하면 버스 아저씨에게 루고호로 가는 버스가 어디에 서있는지 물어보면 된다.

닝랑 (寧랑)에서 식사를 해야 한다면 일반적인 작은 요리집에서는 세 가지 요리, 국 하나에 100위안 안팎이다. 그러나 루랑 (lugang)에서 기념품을 사려면 반드시 값을 흥정해야 한다. 많은 물건들은 사실 그 값어치만한 것이 아니다.추천 명소, 자메이 사원, 스쯔 산, 결혼의 다리 등 모두 현지의 특색이 있어 가볼 만하다.

주의 사항

밤늦으면 혼자 외출하지 마세요.필경 위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