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다국어 전시

산 당일여행 전략

2018-03-18 14:24:00

리수이에는 기이한 산이 하나 있다.산높이는 1,518.6 메터이고 외딴봉우리가 우뚝 솟아 하늘높이 우뚝 솟아있다.천메터 되는 절벽우에는 문처럼 열린 동굴이 있고 밝은 거울처럼 공중에 위태롭게 걸려있다.이 산을 제일신산이라고 한다.이 동굴을 굴이라고 하는데, 세계에서 보기 드문 천연 종유동이다."동개운기 (東開雲氣) 가 통하고, 강동의 아미산 (峨眉山)은 모두 바람이 불지 않는다".끝이 없는이 깊은 산은 끝이 없는 생명을 잉태하고 있고, 끝이 없는 이야기를하고 있다.비경의 묘사를 찾으니, 여기서 어찌 착오를 범할 수 있겠는가?

공구/재료

탐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고 고혈압이 있는 사람들은 삼가!

산행로선:

산에는 벽야요대, 미선신기경, 천계불국, 동개 등 4대 풍경구가 있다.그중 벽야요대, 미선기이한 경치, 천계불국 등 3대 경치는 모두 산꼭대기에 있어 삭도를 타고 갈 수 있다.둥카이 풍경구는 산체 중부에 위치해 있어 친환경차를 타고 가야 한다.삭도가 산꼭대기의 3대 관광지를 관통하는 코스는 동, 서, 중 세 코스이다.그중 동선은 길이가 3.7 킬로메터로 벽야요대풍경구를 관통하는데 연도는 원시삼림풍경을 위주로하고 울울창창하며 새들이 지저귀고 꽃향기가 향기로워 사람들을 상쾌하게 한다.서쪽코스는 총 길이가 2.7 킬로미터를 미선기경 (米仙奇境)을 관통하여 기묘한 고산 풍광을 구경할 수 있고, 귀곡자현벽은선, 야포장보, 적송자련단 등 천고 전설의 신비를 느낄 수 있다.중앙선은 전체 길이가 0.85 킬로미터로 삭도 상역에서 천제포궈풍경구로 직통하며 주요 기능은 교통선으로 여행객들이 앵두완과 삭도 상역 사이를 신속하게 왕복하는데 편리를 제공한다.유리 전망대 동, 서, 중선의 출발점은 모두 삭도상역 주변이고, 세 코스의 종착점은 체리 만이라 부른다. 체리 만에 도달하면 천계불궈징의 대표적 명소인 산사를 둘러볼 수 있다.산꼭대기의 3대 풍경구를 유람한 후, 삭도로 되돌아가 역에서 삭도를 타고, 다시 친환경차를 타고 둥카이풍경구로 가면서 99만굽의 통천대도의 기이한 풍경을 구경할 수 있다.산사 천계불국유사 산문 천왕전 대웅보전 관음각 장경각까지 경건하게 걷다 보면 마음이 편안해진다.산사의 장경각에는 진귀한 석가모니 불사의 진신사리를 봉안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불과 5 곳의 불사리가 봉안되어 있다. 산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드문 인연이니 참배할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시간이 있으면 절에서 불경을 듣고 정오사선하면서 불학의 현묘함을 깨달을 수도 있다.99만곡 통천대로 삭도로 되돌아와 삭도를 타고 아래로 가서 삭도로 가고 풍경구관광환경보호차로 갈아타고 천하제일도로인 99만곡 통천대도의 기묘함을 체험하며 금거북이, 장군봉, 화살대봉 등 기이한 경관을 감상한다.동굴광장으로 차를 타고 999단의 계단을 올라 세계에서 가장 높은 해발자연적으로 동굴을 뚫는다. 동굴앞에서 향을 피우고 머리를 조아리며 하늘과 땅을 경례한다. 푸루서우시재오 기복대를 거쳐 해발 1,300 메터의 동굴에 도착한다. 동굴에서 서수 (瑞水) 짐승이 머무는 난간을 넘으며 지세로부터 천지에까지 이르는 신비로움을 체험한다.동굴을다 지나고 나면 동굴광장에서 맛있는 음식으로 지친 몸을 달랠 수 있다. 중식, 한식과 특색 있는 먹을거리, 신선한 산과일 등이 있어 혀끝으로 산을 오르는 체험을 할 수 있다.

노선:첫번째 역:산꼭대기까지 직통 케이블 카를 타고 시내에서 도시 화원 공중 화원 등산 등산 할 필요 가 없 는데~삭 시내에 위치 한 산 아래 서, 세계 최장 산을 타고 산 려 객 운수 용 삭도~삭도 (길이 7. 5 km) 산꼭대기까지 곧바로 가니, 차를 길가 먼저 개관 아름다운 황홀 경이 다시 려다 고요한 농촌 전원, 그리고 천천히 기봉과 보험의 구렁 속에 있에를 건너는 벼랑과 우에서 끊임없이 상승 하여구름을 타고 나는 스릴과 충격을 체험하고 산꼭대기의 원시 공중정원에 30분 정도 도착한다.두번째 역:산꼭대기 서부노선 요정기경 경치 투어 (요정기경 경치는 산꼭대기 서쪽에 위치한다. 같은 울창수림, 같은 극치 멀리서 바라본다. 찾는것은 많은 신선의 신묘한 기적, 찾는것은 귀신의 계곡의 보일락말락한다.삭도에서 출발해 산정을 따라 서쪽으로 가면 신선이 속세에 내려오는 첫 정거장인 릉소대에 이르러 시구역의 경치를 굽어보고 산수의 웅장한 기세를 감상한다.하늘의 길인 유리잔도는 해발 1,430 메터 되는 절벽과 깊은 골짜기와 투명하게 접촉하여 걸음마다 경이로움과 기쁨을 안겨준다.무지개 관문에 의지해 고곡 벼랑끝 구름 속에서 소리 지르며 전면 너의"감히"잠 도전.그래도 성에 안 차면 꼭 잔도우의 5 메터 되는 유리전망대에 올라가야 한다.잔도를 걷은후 바로 흔들흔들한 협곡의 구름다리를 체험하면 천길만장의 깊은 골짜기에 떠있는 구름다리는 틀림없이 발이 나른한 번뇌를 잊게 할것이며 한없이 즐거울것이다.멀리 신비한 귀곡동굴을 구경하고 유화, 유화, 유화 등을 체험하며 귀곡학문의 현묘함을 체험한다.아들에게는 굴을 빌고, 아들에게는 자식을 얻고, 복에게는 복을 빌다.세 번째 역:산꼭대기 체리만 휴식:산꼭대기 휴식구역 체리만 휴식:산꼭대기 휴식구역 체리만 휴식:뷔페식, 투지아 풍미의 음식을 선택, 식사 후 손에 산만의 독특한 운무차 한잔을 들고 완전히 투명한 나무 복도의 난간에 기대 먼 산과 구름바다가 한눈에 들어온다.네번째 역:산꼭대기 남선 천계불국정치구 여행 (천계불국정치구는 산꼭대기, 산사자색 연기가 감돌고 불소리가 모락모락 울린다.다섯 번째 역:산꼭대기 동쪽 노선 벽야요대 관광 (벽야요대 풍경구는 산꼭대기 동쪽에 위치하고 원시림이 자연적으로 이루어져 있다. 그중에서 오가며 산야를 즐길 수 있고 고산의 영기를 느낄 수 있다.앵두만을 나와 동쪽을 향하면 처음으로 목석과 사랑에 빠져 나무와 돌이 서로 포옹하는 기이한 광경을 보면서 천지를 진동하는 진정한 사랑을 깨닫게 된다.산꼭대기 동쪽의 벼랑잔도를 걷고 벼랑꼭대기에서 산바람을 타고 나는 새들과 어울려 걷는다.커우윈관, 쇄취, 취운정, 쾌활림 등 여러 곳을 거쳐 길을 따라 벽야요대 원시수림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순녹색의 호흡을 즐길수 있다.옥호봉에 올라 꼭대기에서 술을 마시며 청천에게 물어보는 호방한 정감을 느끼고남쪽과 북쪽을 통해 내려다보고, 동굴 천정에 서서 그 당시 비행기와 윙슈트 협객이 날아갔던 전설적인 순간을 회상한다.산꼭대기의 분재석구역을 누비며 형태가 각이한 카르스트메석을 보고 가장 아름다운 원시공중화원을 유람한다.다시 절벽과 잔도를 걸으며 옛사람들이 골짜기를 넘어 밧줄을 잡아야만 걸을수 있었던 삭신욕의 웅장한 모습을 감상한후 삭도로 되돌아갔다.여섯째 역:정상 중앙선 수영 (중앙선 산꼭대기 동서남북의 편리 한 교통 선을 연결 하기 위한)은 선 채로 삭은 상행 중앙선 (또는 케이블카에서로를 거 쳐 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곧바로 셴 꼭대기까지), 꼭대기까지 센고 쿠요시 토아 셴 딩 레스토랑에서 핀 커피, 서양식 정교 간식, 사방이 모두 투명 유리를 통해 쇼윈도, 상 360 ° 무적 산,삼림관광곤돌라를 타고 길을 따라 나무꼭지에서의 새들의 경이로움을 체험하고 구름을 밟으면서 신선이 되려는 기분도 상쾌하다.리나의 별장을 보고 유명가수 리나가 산속에서 돈오하여 삭발할 때까지 찍은 력사사진과 자료를 보라.일곱번째 역:굴개관광 (굴개관광구는 산중쪽에 위치하며 동굴을 대표적인 경지로 한다. 1999년 비행기통행, 2007년 프랑스 스파이더맨 맨손통행, 2011년 미국 윙복맨 맨손통행, 전설은 끝이 없다.):환경보호차를 타고 삭도로 되돌아가고 삭도로 갈아타고 삭도로 되돌아가며 하루의 산전설의 여행을 끝마친다.역 8:낮에 등반, 밤에 여우 요정 보기:낮에는 산의 호탕한 대기를 느끼고 밤에는 여우 요정의 매력과 부드러움을 놓칠수 없다.HuXian'은 세계 첫 대의 대형 뮤지컬 고산 협곡 물씬 풍기는 중국의 산수 배경 공연 창시자 MeiShuai과 세계 음악 대가 Tan Dun 강자 집도, 하이테크 (high-tech)를 현대적으로 최고의 불빛이 소리를 극 산과 계곡에서 융합의 산수 무대에서 묘사 한 아름다운 흰 HuXian 앞머리와 가난 한 나무꾼이 다른 천지 감동의 사랑 이야기를다 룬다.산여우"너를 위해 살고, 죽고, 미치고, 한평생 너만을 위해 풍색만종"수많은 사람을 소름 돋게 하는 음악에 감화아래 현장에 있는 남녀는 모두 사랑에 관한 상상에 빠져 헤어날 수 없었다.공연은 많은 일반인들을 감동시켰을뿐만아니라 많은 유명인들도 감동시켰다. 세계의 음악거장 탄둔은 < 여우의 신선 >을"21세기의 축전"이라고 했다. < 여우의 신선 >은 세계 제1차 문화관광 중점프로젝트, 성 관광문화 명함, 제1회 중국문화관광 공헌상 유일한 금상 등 많은 영예를 획득하였다.여우 요정, 호기심 때문에, 사랑 때문에 여우 요정을 좋아해요!

산풍경구 입장권:입산입장권, 대형삭도 왕복 및 풍경구내 환경보호 차량 비용을 포함한 패키지 입장권. 구체적으로 다음과 같다.성수기 258원/인 (매년 3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할인표 183원/인 비수기 225원/인 (매년 12월 1일부터 이듬해 2월 28일까지) 할인표 150원/인 비명:산정상삼림관광 케이블카 비용은 입장권 패키지에 포함되지 않으며 편도 23원/인, 이중 39원/인이다.우대승차권:① 신장이 1.3 메터 미만인 아동에 대해서는 무료승차권을 실시한다.② 키가 1.2~1.5 메터 되는 미성년자, 키가 1.5 메터 이상 24세 미만의 전일제 학생 (신분증과 학생증 지참인 경우), 60~70세의 로인 (신분증 지참인 경우), 민정부서에서 발급한 「 도시와 농촌 주민 최저생계보장금 수령증 」을 소지한 사람은 유효한 증명서를 소지한 경우 우대표값을 받을수 있다.③ 군관증과 사병증을 소지한 현역 군인, 군대 이직, 퇴직 간부는 유효한 증명서를 소지하면 우대 관람료를 누릴 수 있다.④만 70세 이상의 노인, 장애인에 대해서는 유효증명서를 소지하고 연인원 100원의 우대를 집행한다.특별제시:관광지 입장권의 유효기간은 하루이며 구매자 본인만 당일에 사용할수 있다.

산풍경구 교통:산은 시내로부터 8 킬로메터 밖에 떨어져있지 않으며 등산은 산을 오를 필요가 없으며 산삭도는 산꼭대기까지 직통한다.산삭도의 하역은 시내 관리핑에 있으며 허화공항과는 4 킬로메터, 기차역과 버스터미널과는 1.5 킬로메터, 창장고속도로 입구와는 8 킬로메터 떨어져 있다. 시내 4번, 5번, 10번 등 여러 노선의 버스가 직접 도착할 수 있다.전체가 투명한 유리건축물에 푸른색 날개모양의 두개의 삭도 내역은 마치 날개를 펴고 날아오르려는 비둘기마냥 요란한 풍경을 연출하고있다.관광지 주변에는 또 장라, 장청, 장상 등 도로가 성내 각 방향으로 통한다.시내진입도로와 시내의 주요도로에는 모두 풍경구교통안내표시가 설치되여있는데 원활한 도로와 명확한 안내표지판은 관광객들이 산에 도착하기에 특별히 편리하고 순조로운 길을 마련해주었다.공항, 기차역, 고속도로 출구에서 산으로 가는 구체적인 교통 노선:창장고속도로 (전반 8 킬로, 20분 주행) 창장고속도로 시내 출구 →로 → 숭문로 → 대용로 → 산삭도 하역시 기차역, 버스 정류장 (전반 0.6 킬로, 3분 주행) 영빈로 → 대용로 → 산삭도 하역역 허화공항 (전반 4 킬로,운행 5분) 공항로 → 대용로 → 산삭도 하차역

산지기후 및 최적유람시간:산지는중위도에위치하고아열대산지의원형계절풍습윤기후에속하며, 산지의기온은평년시내지역보다 6~8℃ 정도낮다.산은 일 년 봄, 가을, 겨울만 있고, 매년 5월 상순부터 10월 중순까지, 산 관광 지역은 무려 5개월 동안 봄과 가을의 좋은 시기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매년 12월 상순부터 이듬해 3월 하순까지 산은 빙설기에 들어서는데 적설일은 년평균 100일 가량 된다.빙설계절이 되면 풍경구에는 상고대의 얼음송대가 즐비하여 보기 드문 남방의 빙설기이한 경관을 이루며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독특한 남방 빙설려행선이 된다.계절풍의 영향을 받아 산기슭은 사계절이 뚜렷하고 겨울이 길고 여름이 짧으며 날씨가 맑고 따뜻하여 사계절 휴양하기에 적합하다.

자유여행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밖에 나가게 되면 서로 다른 사람과 일을 접하게 되는데, 여기에는 좋은 것도 있고, 나쁜 것도 있고, 아름다운 것도 있고, 추한 것도 있고, 선량한 것도 있고, 사악한 것도 있다.물론, 속고 바가지를 쓰는 것은 여러분이 가장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비록 관광 시장의 지속적인 규범과 함께 불법 경영에 대한 타격의 강도가 끊임없이 강화되지만, 일부 불법자는 자신의 이익을 위해 저질 상품을 좋은 상품으로 가장하고, 어중이떠중이구슬을 섞고, 수단이 변화무쌍하여, 사상적 준비가 없는 사람은 막을래야 막을 수 없고, 그 속에서 피해를 입고, 후회막급이다.다른 곳과 달리 이곳의 핵심 경치 면적은 264.6 평방킬로미터로 비교적 큰 편이다.자유여행을 한다면 관광지가 너무 크고 갈림길이 많기 때문에 가이드를 부탁하는 것이 좋다.어떻게 가서 적합한 가이드를 요청합니까?사실, 자조 여행 사람들이 점점 더, 그래서 자조 여행 가이드 시장의 생성과 함께 매우 간단합니다, 자조 여행 가이드의 대오에 들어가는 일부 젊은 전문 사람들이, 내 생각에는이 젊은이들이 민족 풍정과 이미지를 가장 체현할 수있습니다.당신은 좋은 가이드를 확인하기만 하면, 많은 것들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셀프 서비스 가이드는 당신의 요구에 따라 당신에게 차, 호텔, 매표 등을 배정할 수 있습니다, 투어 클럽 가이드는 당신에게 길을 안내할 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어떤 민족 풍토 등을 말할 수 있습니다.많은 여행객들이 오는 목적은 이곳의 신기한 자연 풍경을 음미하는 것 외에도 마음의 휴식을 찾는 것이 더 많다.온종일 번잡한 도시에서 생활하며 번잡한 일에 시달리다 보면 여정에 발을 딛는 순간 당신의 심정은 이미 완전히 자유로워질지도 모른다.당신이 만약 자유여행을 선택했다면 이번 여행이 절대적으로 보람이 있다.관광은 도시의 정신, 세계의 여행자를 안내하여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도시의 정신 차원에서 광범위하게이 대도시의 각종 관광을 발굴하고 통합하며, 세련되고 국내외 여행자에게이 비범하고 독특한 매력을 보여줍니다.이 때문에 여행업계는 도시 코디네이터로 불린다.핵심 사이트--뤼유클럽 (luyou club)은 지역의 여행 포털 사이트로, 24시간 내내 여행객과 중어중인들에게 최신적이고 전면적인 지역 여행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역에서 가장 평판 좋은 여행 사이트이다.자연경관이 아주 멋있어 세상에서 보기 드물다.절경은 산봉우리로 기이함을 칭송하고 소나무로 수려하고 골짜기로 그윽함을 보여준다!본래부터'기이한 봉우리 3 천 개, 맑은 물 8 백 개'라는 명성이 있다.기이한 산봉우리들은 천태만상의 모습으로 경치가 각양각색이다.구름과 안개에 가려진 소나무가 울창하다.골짜기가 그윽하고 심오하며 수려하고 고요하다.동굴의 신, 신은 묘미가 넘치고 묘미는 각기 진귀한 보물이 있기때문이다.이백 (李白)은 이렇게 탄식한 적이 있다.

주의 사항

외출시 안전에 주의하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