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다국어 전시

자유여행 완전공략법

2018-03-19 11:12:00

남송말년에 건설되기 시작한이 평원은 800여년의 력사를 갖고있는 평원평원 중부에 위치해있다.이곳은 원조때의 로선무사, 명조때의 군민부와 청조때의 정부소재지이다.위치는 독특하다. 산천지형과 주변의 자연환경을 충분히 이용하여 북쪽은 금홍산, 서침몽산, 동쪽은 남쪽은 넓은 평패와 자연적으로 연결되어 서북의 찬바람을 피하면서도 동남쪽을 향하여 광원이 있어 서북쪽에 앉아 동남쪽을 바라보는 전체적인 구조를 형성한다.발밑에서 발원된 강물은 세 갈래로 성으로 들어온 후, 다시 무수한 지류로 나뉘어져 거리와 골목을 타고 온 성 전체를 돌면서'집집 문 앞에 물이 돌고, 집집 뒤에 수양버들이 수놓이'라는 시와 그림, 그림을 형성했다.거리는 정연하게 자유로이 분포되여있다. 주요거리는 물에 인접해있고 골목은 수로에 인접해있다. 300여개의 오래된 돌다리와 강, 푸른 나무, 오래된 골목, 고옥이 서로 서로 어울리며 고원 물의 고목, 작은 다리, 흐르는 물, 인가의 미학적운치를 갖고있어"동주의 베니스","고원의 고소"라고 불린다.경내의 명승고적을 어디서나 볼수 있고 자연경관이 다채로우며 민족문화가 눈부시다.

교통 수단입니다.

비행기는 현재 직항편이 없다. 선택할수 있다:경유, 경유, 직항편, 주변 기타 도시도 경유하거나 경유할수있다. 표는 되도록 미리 예약한다. 남방항공의 즐거운 비행이 좋다. 1개월전에 예약하는것은 아주 싸다.비용을 절약하기 위해서는 버스를 갈아타고 갈수도 있다.

기차나 차를 갈아타고 도착한다.

버스 도착 후, 버스 정거장 (1위안) 또는 택시를 타고 기차역 (역) (15위안 이내, 공항은 도시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 기차역 근처에 장거리 버스 정류장이 있고 거기서는 아침 8시부터 정오 13까지 장거리 버스가 있습니다:00시, 저녁 19-21:30분부터 30분마다 셔틀버스가 도착한다. 도착하는 셔틀버스는 두 종류로 나뉘며, 한 종류는 고속버스, 대부분 외제차, 요금은 168위안이다.하나는 일반침대렬차로서 운임은 150원이고 운행시간은 9시간 정도이며 침대렬차는 이튿날 아침 6시쯤에 도착한다.

재미있는 명소

라시바다로부터 15 킬로메터 떨어져 있습니다. 차로 20여분 갑니다. 충의시장에는 기차역이 있습니다. 5원/인입니다. 렌트카로 왕복합니다. 관광지특징은 주로 호수를 구경하고 겨울철새를 구경하는것입니다. 현지 촌민들이 땅을 울리고 승마장을 건설하여 승마비용을 수취하여 수입을 늘이고있습니다.소수는 많지 않지만 승마를 좋아하는 친구들은 놀러 갈 수 있다.겨울에 루고호에 갈 시간이 없는 친구들은 이곳에서 철새를 구경할 수 있다.

수허 (蘇河) 구진 (古镇)은 4 킬로미터 떨어져 있다. 버스 6위안 왕복, 택시 15위안, 자전거 15위안 (렌터카)으로 즐길 수 있다. 그곳에서 숙박하는 여인숙을 불러 직접 데려가거나 옆으로 돌아서 즐길 수 있다.표:30원, 속하 옛거리 정수는 소사방거리에서 청룡교를 건너 주딩까지 그 거리가 고풍스러우면서 아름다워 3시간동안 유람할 수 있다. 그곳에서 좋아하는 친구들은 그곳에서 평온한 해빛을즐길수 있다.

검 공원 YuHe 복도 옆 표지 물레방아에서 약 1 킬로 메 터, 현 무료 개방 입장권 60원 (원)지만 여행객의 80원을 수취 한 비용을 해야들어 갈수 있 다니 내 느낌은 놀 시간이 아니면들어 갈 수 있고 앞에서 길을 찾아보고 너도들 돌아 갈 가능 성이 있지만 안전에 주의 해야 해, 환경이 아늑 하여그곳에서 설산이 거꾸로 비친 사진을 찍거나 멍하니 햇볕을 쬐거나 몇사람이 k 씨를 때리기에 좋은 장소이다.나는 그곳의 푸른 물, 푸른 하늘, 설산과 물속에 거꾸로 비친 그림자를 좋아한다.인공경관을 싫어하는 분들은 갈 필요가 없다.

차마고도는 개발되지 않은 마을이다. 만약 봄이나 가을에 가서 보면 평소에는 큰 의의가 없지만 외국인들이 가면 그곳을 즐겨 찾는다. 그곳에는 옛무덤벽화가 있다. 입장료는 35원이다.

옥룡설산을표징으로하는친구들이많이가보고싶어하지만내느낌은설산을꼭꼭올라가는것은아니라멀리서 보면 더 아름다운것 같아요. 옥룡이는사람은한번 놀아내려오려면 500 정도밖에 안되니라고했어요. 그냥조금의값도안되고, 자조여행명소로써정품을선택해야하는데, 주변에있는매리가괜찮고, 더아름다운것같아요.

먹을거리와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유명한 관광지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도시로서 해마다 사면팔방에서 찾아오는 수백만명의 인구가 30여만명에 달하는 작은 도시이다.주로 관광업을 위주로 하는 호텔은 2000여 개, 그래서 모두가 숙소 문제는 걱정 없다고, 여관만 600여 개, 보통 10 미터 이상 밀집된 곳, 한 여관이라고 할 수 있는 곳마다, 비 관광이 특히 인기 있는 계절부터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언제든지 만족스러운 여관을 찾을 수 있으며, 가격 또한 비싸지 않습니다, 50달러의 표준 객실에 머물 것을 추천하면, 가능한 한 주위에 머물고, 오래된 심장을 피하기 위해, 식사 문제를 고려하고, 이렇게 뿐만 아니라 돈을 절약하고, 뿐만 아니라 좀 더 조용합니다.

먹에 대하여 여러분 반드시 관광도시 먹은 음식이 매우 비싸다고, 분명 여러분께 여기 여러분께 찾아 지방에 먹었던 것은 비싸고 내 집세 가 너무 비싸, 수력발전의 비용을 합 쳐 양도 비용이 높기 때문에 해 먹은 매우 비싸다, 얼마나 비 싼 네가 상상 할 수 있는 소비 최고의 도시는다.그러나 한편에서는 현지인들이 운영하는 음식들이 아주 싸다. 이것들은 자기 집이고 또 현지인들의 우대정책이 있기에 운영원가가 아주 낮다. 그래서 음식값도 싸서 먹을수 있고 실속 있고 경제적이다.

주변 놀이 주의사항

'세상에 공짜 점심은 없'나는 모두이 도리를 알고 싶 관광 개발 됨에 따라 각종 암흑 한도 간접적으로 반영 되고 어떤 사람들은 이득을 탐내는 결과 사방에 빠 질 것 이라고 여기 며, 이에 돈은 없고,아 껴 서 오히려 더 까먹던 일부 호객 행위의 길 자제 가 상대도 외지에 들어오지 말 라고 친구의 소개로당신에게 소개한 친구가 몇번 놀러 왔거나 사업이 있는 사람이 아니면 속아넘어가게 된다.일부 한인들이 전문적으로 이런 일을 하거나 길거리나 술집에서 손님을 호객하는데, 모두들 제딴에는 좋은 사람을 만났다고 여기면서 시키는 대로 하는데, 그 결과는 속임을 당하여 자신의 시간과 돈을 낭비하게 된다.어떻게비슷한일의발생을피면하려고많이물어보고, 좋은클럽여행을찾거나, 숙박업소주인을통해추천하고접수처에담론하는방법, 이경우즐겁지않은일이발생할때추천인을찾을수있고, 옥신각신을피하고기분에영향을미치게한다.